뉴스 > 안보뉴스 글씨확대글씨축소스크랩인쇄

北, 우리 軍 타우러스 도입 극렬 비난

조선중앙통신 논평 통해 “히스테릭적 광기”
Written by. 최경선   입력 : 2016-12-21 오전 10:04:04
공유:
소셜댓글 : 1
twitter facebook

 북한은 우리 군(軍)이 북한 평양의 지휘부 시설을 정밀 타격할 수 있는 장거리 공대지유도미사일 '타우러스'를 독일로부터 도입한 것에 대해 강도 높게 비난했다.
 
 북한 관영 조선중앙통신은 20일 '공포에 질린 자들의 히스테리적 광기'라는 제목의 논평을 통해 "최근 괴뢰(남한) 군부는 미국의 핵동력잠수함을 끌어들인 데 이어 평양 정밀타격을 운운하며 도이췰란드(독일)제 공대지미사일 타우러스까지 납입했다고 한다"고 전했다.

 논평은 이어 "이것은 망해가는 제 집안 처지로부터 오는 극도의 불안감에서 벗어나보려는 히스테리적 광기이며 긴장격화에서 살 구멍을 찾아보려는 무모한 대결망동"이라고 주장했다.

 논평은 이어 최근 광화문광장의 촛불집회를 언급하면서 타우러스 도입이 정세격화에서 그 출로를 열어보려 하고 있는 것이라고 억지주장을 했다.

 논평은 또 “우리의 강위력한 핵억제력에 위압돼 미국 상전들도 밤잠을 설치고 있는 때에 긴장격화와 전쟁도발에 미쳐 날뛰는 괴뢰군부의 망동이야말로 대세를 모르는 한갖 부나비들의 가련한 몸부림이 아닐 수 없다"며 "호전광들은 부나비들의 말로나 되새겨보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대전 상공에서 북한 평양의 지휘부 시설을 정밀 타격할 수 있는 장거리 공대지유도미사일 '타우러스' 첫 인도분 40여 발이 지난 5일 한국에 도착했다. 우리 공군은 연내에 주력 전투기인 F-15K에 탑재돼 전력화한다는 계획이다.(konas)

코나스 최경선 기자

안보가 바로서야 나라가 바로선다
관련기사보기
facebook twitter 인쇄하기 책갈피저장 메일보내기
소셜댓글
로그인선택하기 트위터 페이스복
원하는 계정으로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여 주십시요.
입력
  • han1273(han1273)   

    에구 ..에구.. 먼저 방산비리부터 척결해야 한다, 지금까지 뭐하시구 이제야 이런무기 보여주시는지 보는이 답답합니다.

    2017-09-14 오후 2:46:36
    찬성0반대0
1
    2018.7.19 목요일
핫클릭 뉴스
포토뉴스 더보기
깜짝뉴스 더보기
하계 휴가철 인터넷 사기(휴가 용품, 여름 가전 등) 주의!
2018년 하계 휴가철을 맞이하여 우리 국민은 55.2%가 여름휴가..
세상사는 이야기 더보기
아빠, 아빠! 세영이 먹고 싶..