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안보뉴스 글씨확대글씨축소스크랩인쇄

이태리 여행사, ‘남북한 동시 방문’ 여행상품 출시

북한과 여행협정 맺고 중국-북한-한국 13박15일 일정 상품 출시
Written by. 최경선   입력 : 2018-09-13 오전 10:45:47
공유:
소셜댓글 : 1
twitter facebook

 이탈리아의 한 여행사가 북한과 중국, 한국을 결합해 방문하는 여행 상품을 출시했다.

 자유아시아방송(RFA)은 이탈리아 여행 전문지인 ‘티티쥐 이탈리아’(TTG Italia) 최신호를 인용해, 이탈리아의 ‘미스트랄 투어(Mistral Tour) 여행사가 지난 8월초 북한과 여행협정을 맺고, 북한과 한국, 중국을 동시에 관광할 수 있는 여행상품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미스트랄 투어’가 맺은 여행협정에 따르면 북한과 중국, 한국을 총 13박15일 일정으로 관광할 수 있는 이 상품은 내년 3월27일부터 시작돼 내년 10월23일까지 계속된다.

 ▲ 이탈리아의 여행사 ‘미스트랄 투어’가 출시한 북한과 한국, 중국을 15일 일정으로 동시에 관광하는 여행상품. 사진출처:자유아시아방송(‘미스트랄 투어’ 홈페이지 캡쳐) ⓒkonas.net

 RFA가 12일 ‘미스트랄 투어’ 웹사이트를 확인한 결과, “남북한을 결합한 여행 상품은 최초이기 때문에 매우 특별한 여행이 될 것”이라며, “북한에서 한국으로 직접 이동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중국(베이징)~북한(평양, 개성, 묘향산)~중국(단둥)~한국(인천, 서울, 경주, 부산)~이탈리아로 돌아가는 일정의 여행상품”이라고 홍보하고 있었다.

 현재 이탈리아에서는 ‘퀄리티 그룹’을 포함한 6개 여행사에서 북한 여행객을 모집하고 있다.(konas)

코나스 최경선 기자

안보가 바로서야 나라가 바로선다
관련기사보기
facebook twitter 인쇄하기 책갈피저장 메일보내기
소셜댓글
로그인선택하기 트위터 페이스복
원하는 계정으로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여 주십시요.
입력
  • G-Crusader(crusader)   

    @이태리도 카톨릭~~? @JI도 카톨릭~~? @김정일이 죽기전에 한번 방문한~ 만주의 카톨릭교회는~~???ㅎㅎㅎ (거긴 왜? 갔었을까~???ㅎ)

    2018-09-13 오전 11:23:51
    찬성0반대0
1
    2018.11.13 화요일
핫클릭 뉴스
포토뉴스 더보기
깜짝뉴스 더보기
퇴사 후 꼭 챙겨야 할 국가지원제도 5가지!
2017년 한국고용정보 자료에 의하면, 직장인 2명 중 1명은 퇴사를..
세상사는 이야기 더보기
아빠, 아빠! 세영이 먹고 싶..