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안보뉴스 글씨확대글씨축소스크랩인쇄

국방홍보원, FM 개편 24시간 확대 편성

개국 70주년 맞아 일일 24시간으로 편성 확대
Written by. 박현미   입력 : 2024-01-02 오후 5:19:57
공유:
소셜댓글 : 0
facebook

 국방홍보원(원장 채일) 국방FM은 새해를 맞아 라디오 프로그램을 수시 개편한다고 밝혔다.

 24년 1월 1일부터는 신설 프로그램 <프리스타일>이 매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방송된다. 브라운아이드걸스 미료가 새롭게 진행을 맡는다.

 또, 매일 밤 9-11시에 방송될 신설 프로그램 <그룹사운드>의 진행자로는 국내 정상의 베이시스트 이태윤이 발탁됐다. ‘영혼의 베이시스트’로 불리는 그는 기타리스트 김태원과 밴드 ‘부활’을 만들고, 밴드 ‘송골매’의 전성기를 함께 했으며 현재 조용필의 ‘위대한 탄생’에서 연주하고 있다. 

 그는 “음악을 분석하고 연주하는 태디(태윤 디제이)가 보편 대중적인 음악에 새롭고 재밌는 스토리와 경험담을 불어 넣어 기존의 패러다임에서 탈피한 살아있는 방송을 진행하겠다”는 당찬 포부를 밝혔다.  

 함께 작업한 가수들의 성대모사와 화려한 입담, 베이스 연주 라이브까지 더해질 그의 방송이 새해 청취자들의 밤을 다채롭게 채울 예정이다. 

 국방FM은 방송 70년 만에 처음으로 24시간 자체 방송으로 확대 편성된다.

 새해 개국 70주년을 맞는 국방FM은 지금까지 매일 아침 6시부터 자정까지 일일 18시간 방송하던 편성시간을 확대해 일일 24시간 자체 편성으로 방송한다.
 
 오전 6시부터 새벽 1시까지는 본 방송으로, 새벽 1시부터 6시까지는 클래식과 팝, 가요로 이어지는 ’논스톱 뮤직‘으로 청취자들을 만난다. 

 채일 국방홍보원장은 “가요계 베테랑들이 디제이로 데뷔하며 펼쳐질 새로운 이야기들을 관심 있게 지켜봐 달라”며 “새해부터 24시간 연속방송으로 청취자들께 더욱 가까이 다가가는 국방FM에 많은 성원과 애청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konas)

코나스 박현미 기자

안보가 바로서야 나라가 바로선다
관련기사보기
소셜댓글
로그인선택하기 트위터 페이스복
원하는 계정으로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여 주십시요.
입력
    • 입력 된 100자 의견이 없습니다.
1
    2024.4.19 금요일
핫클릭 뉴스
포토뉴스 더보기
안보칼럼 더보기
[안보칼럼] 새 시대, 새 통일 비젼을 담아 보자!
‘우리의 소원은 통일’이라는 노래도 있지만 통일은 ..
깜짝뉴스 더보기
“어머님, 사랑합니다! 건강하세요! 늘 행복하세요!”
김덕중(염현순) 신길1동 향군 고문의 모친이 금년 100세를 맞이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