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안보뉴스 글씨확대글씨축소스크랩인쇄

한국자유총연맹, 중구청과 업무협약 체결

지역사회 발전 위해 교류 및 협력사업 추진키로
Written by. 최경선   입력 : 2019-05-20 오후 2:51:46
공유:
소셜댓글 : 0
twitter facebook

 한국자유총연맹(이하 자총)은 20일 오전 자총 회의실에서 서울 중구청과 자유민주주의 가치 및 상호 신뢰의 정신을 바탕으로 지역사회 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업무 협약식에는 자총 박종환 총재와 중구 서양호 구청장, 신상철 부구청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 한국자유총연맹은 20일 오전 자총 회의실에서 서울 중구청과 자유민주주의 가치 및 상호 신뢰의 정신을 바탕으로 지역사회 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konas.net


자총과 중구청은 업무협약을 통해 국리민복 가치관 정립 및 확산 전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협력사업 발굴 및 상호 지원,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각종 캠페인 및 홍보 활동 전개, 재해 및 재난 구호, 생활 안전을 위한 재난·안전 협력체계 구축, 문화 협력을 위한 예술 및 관광 지원 사업 등을 교류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자총 박종환 총재는 인사말을 통해 “사회 반목과 갈등을 치유하고 사회통합을 도모하는 가장 강력한 기제는 봉사”라며, “자총과 중구청이 상호협력해 역량을 모은다면 지역은 물론 우리나라 전체의 사회통합과 발전을 위해 더 많은 사회공헌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자총은 ‘어머니 포순이 봉사단’과 ‘어르신 집수리 봉사’, ‘지구촌재난구조단’ 활동 등 국내외에서 자원봉사 활동을 펼치며 고통과 어려움을 함께 나누고 사랑을 전달하는 봉사 활동을 적극 펼치고 있다.(konas)

코나스 최경선 기자

안보가 바로서야 나라가 바로선다
관련기사보기
facebook twitter 인쇄하기 책갈피저장 메일보내기
소셜댓글
로그인선택하기 트위터 페이스복
원하는 계정으로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여 주십시요.
입력
    • 입력 된 100자 의견이 없습니다.
1
    2020.1.29 수요일
핫클릭 뉴스
포토뉴스 더보기
깜짝뉴스 더보기
운동과 궁합이 맞는 음식은?
건강을 위해서 운동만큼 중요한 것이 음식이다. 특히나 운동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