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안보뉴스 글씨확대글씨축소스크랩인쇄

국방부-GS25, 6월 1달간 장병사랑 캠페인 펼쳐

격오지 장병 위한 기부 행사도 함께 진행
Written by. 최경선   입력 : 2020-06-01 오전 9:38:00
공유:
소셜댓글 : 0
facebook

 국방부와 GS25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군 장병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6월 1일부터 1달간 전국 GS25 편의점에서 장병사랑 캠페인을 실시한다.

 ‘진심 고맙軍(군)’이라는 슬로건을 주제로 하는 이번 캠페인은 국민들이 장병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게 하기 위해 다양한 행사들로 구성됐다.

 이에 따라 도시락, 버거 등 15종의 GS25 인기제품에 6·25전쟁 70주년, 유해발굴사업, 무공훈장 찾아주기 사업 및 국립 서울 현충원의 홍보 문구가 담긴 스티커가 부착된다.

 이번 캠페인은 캠페인 참여 국민들을 대상으로 기념품을 제공하는 행사와 격오지 장병들을 위한 기부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캠페인 제품을 5개 이상 구매하거나 SNS에 국군 장병 감사 메시지와 함께 상품 구매 인증을 하면 특별 제작 기념품(휴대폰 케이스)이 제공된다.

 또한, 캠페인 제품을 구매하면 구매 고객 중 희망자의 기부금이 1,000원씩 적립되어 캠페인 종료 후 격오지 부대에 간식으로 기부될 예정이다. 기부 행사는 KB 나라사랑카드의 후원을 통해 실시된다.

 국방부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지난 70여 년 동안 국가와 국민을 위해 헌신해 온 국군 장병들에 대한 응원의 분위기가 확산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konas)

코나스 최경선 기자

안보가 바로서야 나라가 바로선다
관련기사보기
소셜댓글
로그인선택하기 트위터 페이스복
원하는 계정으로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여 주십시요.
입력
    • 입력 된 100자 의견이 없습니다.
1
    2020.10.21 수요일
핫클릭 뉴스
포토뉴스 더보기
안보칼럼 더보기
[안보칼럼] 기억해야 할 국제연합(UN)의 날
10월 24일. 전 세계 각국이 기념하는 국제적인 기념일인 국제연합..
깜짝뉴스 더보기
밤마다 찾아오는 불청객…‘불면증’ 예방하려면?
현대인의 발병률이 점점 높아지고 있는 질병인 ‘불면증&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