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안보뉴스 글씨확대글씨축소스크랩인쇄

한전 경기북부본부, 저소득 보훈대상자에 쌀 전달

든든한 보훈과 함께하는 풍성한 추석명절
Written by. 최경선   입력 : 2020-09-22 오전 10:39:15
공유:
소셜댓글 : 0
facebook

 경기북부보훈지청(지청장 황후연)은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한국전력공사 경기북부본부(본부장 권태준)의 후원으로 21일 국가유공자에게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한전 경기북부본부는 올해 호국보훈의 달을 계기로 480여 만원 상당의 후원을 한데 이어, 이번에도 보훈가족 85가구의 행복한 추석나기를 위해 쌀10KG 85포 250만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전달하였고, 같은 날 남양주 거주 보훈대상자 2가구를 직접 방문해 어르신들께 후원물품과 함께 정성스런 명절인사를 드렸다.

 ▲ 경기북부보훈지청은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한국전력공사 경기북부본부의 후원으로 21일 국가유공자에게 후원물품을 전달했다.ⓒkonas.net


 이 날 방문 시에는 방문자 및 어르신 모두의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해 열 체크, 손 소독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이뤄졌다.

 경기북부보훈지청 관계자는 “올해 보훈가족의 추석명절도 한전 경기북부 덕분에 풍성하고 넉넉해졌다”며 “앞으로도 국가유공자분들이 ‘든든한 보훈’을 체감할 수 있도록 함께 협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전 경기북부는 2014년부터 매년 호국보훈의 달과 명절 등의 계기마다 어려운 보훈가족을 위한 지원을 하고 있으며, 특히, 금년 4월에 경기북부보훈지청과 ‘보훈복지 활성화 업무협약(MOU)’을 체결한 후 보훈대상자의 복지증진에 앞장서고  있다.(konas)

코나스 최경선 기자

안보가 바로서야 나라가 바로선다
관련기사보기
소셜댓글
로그인선택하기 트위터 페이스복
원하는 계정으로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여 주십시요.
입력
    • 입력 된 100자 의견이 없습니다.
1
    2023.2.3 금요일
핫클릭 뉴스
포토뉴스 더보기
안보칼럼 더보기
[안보칼럼] 한반도 안보 억새뜰에도 봄은 오는가?
2023년 계묘년의 찬란한 봄도 쉽게 오지는 못할 것 같다. 코로..
깜짝뉴스 더보기
민원신청 때 가족관계증명서 종이제출 사라져
앞으로는 민원신청에 필요한 가족관계증명서를 종이서류로 발급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