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안보뉴스 글씨확대글씨축소스크랩인쇄

국방TV, 신규 프로그램 「밀리터리 M」방영

밀리터리 전 분야 아우르는 다양한 콘텐츠 전달
Written by. 최경선   입력 : 2020-07-02 오전 10:05:54
공유:
소셜댓글 : 0
facebook

 국방홍보원 국방TV는 「밀리터리 M」신규 프로그램을 9일부터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방송한다고 밝혔다.

 「밀리터리 M」은 밀리터리(군대, 군사) 덕후(마니아)의 눈높이에 맞춘 취향 맞춤형 버라이어티로 무기, 전쟁사, 전략 등 밀리터리 전 분야를 아우르는 다양한 콘텐츠를 쉽고 재미있게 전달할 예정이다.

「밀리터리 M」은 전쟁에 활용된 무기를 통한 전쟁사 이야기 ‘무기와 전쟁사’, 라이벌 무기체계를 비교하는 가성비 비교 ‘총 VS 총’, 역사 속 전쟁의 한 장면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뜻밖의 인터뷰’, 역사 속 명장이 남긴 명언을 소개하는 ‘명장 명언’ 등 밀리터리 분야의 다양한 정보를 방송한다.

 전문 MC인 신미정 아나운서(前OBS 아나운서)의 톡톡 튀는 진행으로 밀리터리 덕후계의 유명 유튜버 펜더(이성주), 환장(강준환)이 출연해 호흡을 맞춘다.

 박창식 국방홍보원장은 “이번 신규 프로그램 「밀리터리 M」은 국방TV 밀리터리 분야 전문 콘텐츠인 본게임과 토크멘터리 전쟁사를 더욱 발전시킨 종합군사지식정보 프로그램”이라며, “국방홍보원은 앞으로도 수준 높은 군사지식정보 프로그램을 꾸준히 제작하여 시청자들께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국방TV는 SK BTV(IPTV) 282번, KT 올레TV(IPTV) 260번, LG U⁺(IPTV) 244번, 스카이라이프 163번, 이외 각 지역 케이블 방송에서 시청할 수 있다.(konas)

코나스 최경선 기자

안보가 바로서야 나라가 바로선다
관련기사보기
소셜댓글
로그인선택하기 트위터 페이스복
원하는 계정으로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여 주십시요.
입력
    • 입력 된 100자 의견이 없습니다.
1
    2020.9.23 수요일
핫클릭 뉴스
포토뉴스 더보기
안보칼럼 더보기
[안보칼럼] 그 날의 영광, 인천상륙작전
9월의 호국인물에 6·25 전쟁 당시 인천상륙작전을 위한 첩..
깜짝뉴스 더보기
밤마다 찾아오는 불청객…‘불면증’ 예방하려면?
현대인의 발병률이 점점 높아지고 있는 질병인 ‘불면증&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