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안보뉴스 글씨확대글씨축소스크랩인쇄

향군, 암약 간첩 조기 박멸로 자유대한민국 수호 촉구!

Written by. konas   입력 : 2023-01-11 오후 2:05:24
공유:
소셜댓글 : 5
facebook

 향군은 최근 드러난 국내 간첩조직들의 암약에 대해 “오래전부터 북한의 지령을 받는 간첩조직들이 다양하게 위장하여 뿌리 깊게 암약하면서 우리 자유민주주의 체제 전복을 기도하고 있다는 것에 경악하지 않을 수 없다"고 11일 밝혔다.

 향군은 이날 성명을 통해 “북한의 계속되는 도발 책동에는 동조하면서 한미동맹 반대와 미군철수, 전쟁반대 구호를 외치며 남남갈등을 조장하고 국가와 국민을 지키기 위한 국가 안보정책을 줄기차게 반대하고 시민단체 이름을 앞세워 국민세금으로 시위와 반정부 투쟁으로 일관하는 그들이 진정 대한민국 국민들인지 의심을 하였다”며 이같은 입장을 발표했다.

 ▲ 향군은 11일 “오래전부터 북한의 지령을 받는 간첩조직들이 다양하게 위장하여 뿌리 깊게 암약하면서 우리 자유민주주의 체제 전복을 기도하고 있다는 것에 경악하지 않을 수 없다"고 밝혔다. ⓒkonas.net

 

 그러면서 향군은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전쟁에서 국민들의 국가관과 안보의식이 얼마나 중요한지가 증명되었다"며, "그런데 우리 국민들은 자유대한민국의 위기가 코앞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먼 산 불구경하듯 하기에 국민 스스로 나라를 지키기 위한 결의를 고양하기 위해 대국민 안보교육을 국가 정책에 반영하여 추진하라"고 촉구했다.(konas)

다음은 향군성명 전문임.  

<향군, 암약 간첩 조기 박멸로 자유대한민국 수호 촉구!!>

❍ 북한의 핵개발과 미사일 도발에 이어 적 무인기가 우리의 영공까지 침투하여 우리의 생존을 위협하는 등 6.25전쟁 이후 최대의 위기에 직면해 있다. 그런데 이것도 모자라 오래전부터 북한의 지령을 받는 간첩조직들이 다양하게 위장하여 뿌리 깊게 암약하면서 우리 자유민주주의 체제 전복을 기도하고 있다는 것에 경악하지 않을 수 없다.

❍ 종북주사파 및 간첩조직들은 북한의 계속되는 도발 책동에는 동조하면서 한미동맹 반대와 미군철수, 전쟁반대 구호를 외치며 남남갈등을 조장하고 국가와 국민을 지키기 위한 국가 안보정책을 줄기차게 반대하고 시민단체 이름을 앞세워 국민세금으로 시위와 반정부 투쟁으로 일관하는 그들이 진정 대한민국 국민들인지 의심을 하였다.

❍ 그렇게 민주를 외치면서 북한을 지지하는 책동을 벌인 그들이 북한의 지령을 받아 남한을 전복시키기 위해 간첩활동을 자행한 조직이라는 것이 만천하에 드러나게 되어 다행스러우면서도 경악을 금할 수가 없다.

❍ 따라서 자유대한민국을 수호하기 위해 대한민국 최고 최대 안보단체인 대한민국재향군인회가 구국의 일념으로 다음과 같이 촉구한다. 

   하나, 국내 암약하고 있는 간첩들을 조기에 색출 박멸하라!
          제2의 6.25를 막기 위해서라도 우선적으로 국내에 암약하면서 국민 세금으로 국가전복을 기도하는 그들이 가장 위험한 우리의 주적임을 인식하고 그들의 실핏줄까지 색출하여 국민의 이름으로 처단하라.

   둘, 정부는 간첩 잡는 조직을 대대적으로 보강하라!
       국가에 돈이 없는 것이 아니라 도둑놈이 많듯이, 적을 이롭게 하는 간첩이 없는 것이 아니라 천지에 간첩이 즐비한데 잡지 않고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가장 시급한 것이 간첩 잡는 조직을 보강하는 것이 나라를 구하는 길임을 명심하라.

   셋, 안보의식 강화를 위한 대국민 안보교육을 국가정책에 반영하라!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전쟁에서 국민들의 국가관과 안보의식이 얼마나 중요한지가 증명되었다. 그런데 우리 국민들은 자유대한민국의 위기가 코앞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먼 산 불구경하듯 하기에 국민 스스로 나라를 지키기 위한 결의를 고양하기 위해 대국민 안보교육을 국가 정책에 반영하여 추진하라.   

   넷, 정부는 대국민 민방위 교육과 훈련을 강화하라!
       적 도발이 예기치 못한 수단과 방법, 시간에 자행되고 있고 기상이변에 따른 자연재해 재난 등도 안심할 수 없는 상황에 있다. 따라서 적들과 자연재해로부터 국민들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기 위해 국가경보체계를 총체적으로 재검검하고 주기적인 훈련으로 국가와 국민을 보호할 수 있도록 하라. 

   다섯, 국가보안법 적용을 강화하고 간첩 신고자 포상을 현실화하라!
       간첩들의 활동이 노골화 되지만 수년간 유명무실한 보안법 적용으로 그들의 활동을 국가가 방조한 것이나 마찬가지다. 따라서 국가보안법 적용을 명확히 하고 국민들이 동참하는 간첩 색출을 위하여 수십년 전에 제정된 간첩신고 포상금 제도를 대대적으로 개선하라.

❍ 1,100만 향군은 최근 북한의 연이은 다양한 도발과 국내 암약하고 있는 간첩들은 우리 자유대한민국을 전복하기 위한 우리의 주적임을 잘 알고 있다. 따라서 그들이 지구상에서 사라지는 그날까지 우리는 끝까지 싸울 것을 결의하고 규탄한다.

2023. 1. 11
대한민국재향군인회

안보가 바로서야 나라가 바로선다
관련기사보기
소셜댓글
로그인선택하기 트위터 페이스복
원하는 계정으로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여 주십시요.
입력
  • G-Crusader(crusader)   

    @ [위헌-반역-615/연방제-적화통일선언]을 듣고도...ㅎ DJ-찬양질에 열심이던...용공-저능/또라이-반역도들/교회 목회자들~~!!ㅎㅎ @ 615-Shock이후~ 2005년까지...정신과 다니면서~ 약을 먹어야만...간신히 잠이 왓어죠...ㅎ 엄청난 악몽들을 꾸면서리...ㅎ 그때~ 영적-세계를 체험/알게되엇습니다...!! "거친~파도 날향해와도~ 주와함께 날아오르리~~!! "할렐루야~!!

    2023-01-11 오후 3:19:15
    찬성0반대0
  • G-Crusader(crusader)   

    @ 북한에... 처/직계들이 잇는 거물을...국정원장으로 떡~ 앉혓던...615-두목/김대중의 노림수~!!ㅎ @ 대학/연구소등에도...이미~?ㅎ 용공-좌익애들이 가득 햇엇습니다만~??ㅎㅎ == 이미~ 20년전의 MH-시절에...ㅎ P.S) "자유민주통일 지지하고~ 연방제에 결사반대합니다~!!"ㅎ...약 16년전경...좌익들이 이미~ 수두룩한 모-연구소에서...최종면접의 답변이엇죠~!!ㅎㅎㅎ

    2023-01-11 오후 3:17:47
    찬성0반대0
  • G-Crusader(crusader)   

    @ 이런~? 간첩-천국상황을...?? 위장-보수들은~ [민주화]-Heaven-Chosun이라고 불러~왓던것~!!ㅎㅎㅎ @ 전...[2000년 6.15] 그날부터~!ㅎ Hell-Chosun 이엇는데 ㅎ P.S) "615는 김정일의 빛나는 업적이다~!!"ㅎ == 615이후~ 17년만의 북한의 자백적찬양~!!ㅎ (=80년대초 중1반공수업의 상식~!!ㅎ) @@@ "반역자와는 사구지도 말라~!!"Amen.

    2023-01-11 오후 3:14:09
    찬성0반대0
  • G-Crusader(crusader)   

    @ "김대중이가 집권후 33일만에 이후 또! 한차례걸쳐서~~! 정예-대공-반공요원 [4천명]을 숙청하면서부터...맛이 간것입니다~!!"ㅎ (당시~ 조벨스옹도 보도 전혀 안햇죵~??ㅎㅎㅎ == 좌파10년간은...뉴스조차 전혀-없엇던-일임~!!ㅎ; MB-장로정권때가 되서...나왓죠~!!) P.S) 전직-안기부요원이신...송영인씨가 615를... [가장-정확한-설명]을 하셧엇음~!!ㅎ 딱 한분뿐~!!ㅎㅎ

    2023-01-11 오후 3:12:20
    찬성0반대0
  • G-Crusader(crusader)   

    @ 제 기억속엔...?ㅎ 원래~ 간첩신고는 "113"에서~?... "111"로 바꾼 그때부터~!!ㅎ [대공]은...이미~? 거의~ 접은것 같앗습니다만~!!ㅎ 오래된 애기이지요...DJ때부터...!!ㅎ P.S) [반-공]이란 단어가...교과서/신문에서 사라진지가...?ㅎ 23년째-[금기어]가 된것인데도... 몰랏어용~???ㅎ 대신에...[민족-통일]로 대체~!!ㅎ == 좌빨-천국된지 20여년째~!

    2023-01-11 오후 3:10:35
    찬성0반대0
1
    2023.11.30 목요일
핫클릭 뉴스
포토뉴스 더보기
안보칼럼 더보기
[안보칼럼] 북한군은 왜 연평도 포격도발을 선택했을까?
북한군이 정전협정 이후 최초로 대한민국 영토인 연평도에 기..
깜짝뉴스 더보기
국가유공자, 현역군인, 소망공문원 등 총 50명에게  다기능 휠체어  전달
국가보훈부는 23일 “상이 국가유공자 등에게 로봇 의수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