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안보뉴스 글씨확대글씨축소스크랩인쇄

향군, 美 대통령선거 부정하는 軍 예비역단체 음모론 규탄

“본분 망각한 반국가적 행동, 美 대통령선거는 미국 주권문제”
Written by. 최경선   입력 : 2021-01-11 오후 3:39:35
공유:
소셜댓글 : 5
facebook

 대한민국재향군인회(회장 김진호, 이하 향군)는 최근 일부 군 예비역단체가 4.15부정선거국민투쟁본부(국투본)와 함께 4.15총선의 사전선거와 개표부정을 주장하고, 미국 대통령선거 부정 음모론에 동조하는 활동관 관련, “과거 국가안보를 책임졌던 예비역장성단체로서 본분을 망각한 반국가적 행동”이라며 이러한 활동을 즉각 중단할 것을 촉구했다.

 향군은 11일 ‘미국 대통령 선거를 부정하는 일부 군 예비역단체의 음모론을 규탄한다’ 제하의 보도자료를 통해 먼저, 미국 대통령선거는 미국의 주권문제이며 우리가 간섭할 문제가 아니라고 강변했다. 어느 나라를 막론하고 선거는 민주국가의 주권문제이며 당사국인 미국 국민들이 결정할 문제이므로 미국과 혈맹관계에 있는 우리는 미국 국민의 선택을 존중하고 배려하는 것이 기본적인 예의란 주장이다.

 이어 “한미동맹이 국가안보의 기본축임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는 일부 예비역장성들이 미국의 국내 선거를 근거 없이 부정하는 것은 전통적인 한미동맹을 훼손하고 약화시키는 국론분열 책동이며 반국가적 행위”로 “국민들이 절대 용납하지 않을 것”이라고 비난했다.

 향군은 또 “지금 우리는 코로나19, 미국의 정권교체, 북한 김정은 집권 10년차에 따른 북핵미사일 위협 증가 등 국가안보의 엄중한 위기상황에 처해 있다.”면서, “국가안보를 위태롭게 하는 반국가적 이적행위는 즉각 중단되어야 한다.”고 거듭 강조하고, 국론분열과 사회 혼란을 야기시켜 북한에게 도발의 빌미를 주지 않도록 국민 모두가 위기극복에 동참해 주실 것을 호소했다.(konas)

코나스 최경선 기자

다음은 향군 보도자료 “미국 대통령 선거를 부정하는 일부 군 예비역단체의 음모론을 규탄한다” 전문임.

❍ 대한민국수호예비역장성단(이하, 대수장) 등 일부 군 예비역단체는 최근 4.15부정선거국민투쟁본부(국투본)에 참여하여 4.15총선의 사전선거와 개표부정을 주장하면서 미국 대통령 선거 부정 음모론에 동조 하는 등 과거 국가안보를 책임졌던 예비역장성단체로서 있을 수 없는 반국가적 행동에 나서고 있는데 대해 실망과 놀라움을 감출 수 없다.

❍ 따라서 국내 최대의 안보단체인 대한민국재향군인회는 일부 군 예비역단체의 본분을 망각한 반국가적 행위를 강력히 규탄하며 미국 대통령   부정선거 음모론을 즉각 중단할 것을 촉구한다.

❍ 첫째, 미국 대통령선거는 미국의 주권문제이며 우리가 간섭할 문제가 아니다.
어느 나라를 막론하고 선거는 민주국가의 주권문제이며 미국의 경우도 당사국인 미국 국민들이 결정할 문제이므로 우리가 간섭할 문제가 아니다. 또한 우리는 미국과 혈맹관계에 있는 상대국으로서 미국 국민의 선택을 존중하고 배려하는 것이 기본적인 예의다. 한미동맹은 지난 70년 동안 한반도 안보의 중추적 역할을 수행해 왔으며 미국의 공화, 민주 등 어느 정당에 관계없이 굳건한 동맹 관계를 유지하여 왔고 앞으로도 변함없이 발전시켜 나가야 한다.

❍ 둘째, 미국의 대선 음모론을 주장하는 것은 한미동맹을 약화시키는  반국가적 행위이다.
한미동맹이 국가안보의 기본축임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는 일부 예비역장성들이 동맹국인 미국의 국내 선거에 대하여 아무런 근거 없이 선거 결과를 부정하는 무책임한 음모를 주장하는 것은 전통적인 한미동맹을 훼손하고 약화시키는 국론분열 책동이며 반국가적 행위다. 특히 민간단체 및 유튜버들의 무분별한 주장은 정치적, 상업적 목적을 가지고 주장하는 것으로 이해할 수 있으나 일부 예비역장성들의 무책임한 행동은 국민들이 절대 용납하지 않을 것이다.

❍ 셋째, 지금은 국가 안보의 위기 상황으로 국론을 결집하여 국가적 위기를 극복해야 할 시기이다.
지금 우리는 코로나19, 미국의 정권교체, 북한 김정은 집권 10년차에 따른 북핵미사일 위협 증가 등 국가안보의 엄중한 위기상황에 처해 있다. 우리 앞에 놓여있는 이러한 위기상황을 슬기롭게 극복하기 위해서는 국민적 대통합이 무엇보다 중요한 시기이므로 한미동맹을 훼손하고  국론분열을 획책하는 등의 국가안보를 위태롭게 하는 반국가적 이적행위는 즉각 중단되어야 한다.

대한민국 최고․최대의 안보단체인 1천만 향군은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위협하고 국가안보를 저해하는 행위에 대해서는 좌시하지 않을 것이며 국론분열과 사회 혼란을 야기시켜 북한에게 도발의 빌미를 주지 않도록 국민 모두가 위기극복에 동참해 주실 것을 호소합니다.

2021. 1. 11. 대한민국재향군인회

안보가 바로서야 나라가 바로선다
관련기사보기
소셜댓글
로그인선택하기 트위터 페이스복
원하는 계정으로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여 주십시요.
입력
  • G-Crusader(crusader)   

    @ "김정은이 위험하지 않아요~!+ 빨랑 평화통일 해야합네다~! + 서울 한복판에 맠스-연구소 세워야합네다~!+ DMZ를 평화공원으로 만들어야~!"...라던, (반-박정희의 선봉/GH-정권 폭망의 주체) 맠스-Kim교수는...이번엔 또~~ (DJ-추종자)-철수와 붙더군요~???ㅎ =="요즘 세상에 간첩이 어딧어~??"ㅎㅎㅎ P.S) 눈뜬 장님이제~???ㅎ

    2021-01-11 오후 4:01:41
    찬성0반대0
  • G-Crusader(crusader)   

    @ 그렇다면~ "4.15-부정선거론"은...?? 여당이 아닌...야당이 자행햇다는 건가요~???ㅎㅎㅎㅎㅎ

    2021-01-11 오후 3:55:48
    찬성0반대0
  • G-Crusader(crusader)   

    @ 어둠의 식인종(부영사는...국정원-White들 아닌가요??ㅎ), 주사파들의 놀이터, 30억$북핵-조공원은...이미 DJ-정권하 MH-대선시절..."관우종합정보기술"이란 회사를 통해서...선거에 개입햇엇던 정황적-사실이 잇지요~!!ㅎㅎㅎ @ [반역-위헌-615]의 주체? == 국저우언 == "615는 개정일의 빛나는 업적입네다~!!"ㅎㅎㅎ

    2021-01-11 오후 3:54:14
    찬성0반대0
  • G-Crusader(crusader)   

    @ 한국은...워낙에 작은 나라이고...국정원이니...뭐니 언론등...(돈에 따라 외따리/가따리)위장보수기자등...몇몇기관들만 잘구슬르면...가능할수도 잇지만...??ㅎ vs. @ 미국은...50여개 나라가 모인 거대한 나라가...또?? 야당이 부정선거를 햇다고 믿는 것인가요~???ㅎㅎㅎ 상식이 부재한듯...영성이 모자르는... 좀비 애들일것임~!!ㅎ

    2021-01-11 오후 3:52:20
    찬성0반대0
  • G-Crusader(crusader)   

    @ 일부..."정신나간" 국내 보수쪽(?)-인사들중에서...아직도 트럼프 개인의 "허풍과 과욕"의 거짓말에 선동/맞장구하는...어리석은 사람들이 많은데...?ㅎ 미국내에서도...유명~ 한국계 이단-종교단체 애들이...트럼프를 광신적으로 물고/빨고~ 잇는것임~!!ㅎ 국내도 아마 그런부류들이라고 보임~!!ㅎ == 거의~~ 이단-관련된 애들~!!ㅎ

    2021-01-11 오후 3:50:32
    찬성0반대0
1
    2021.1.18 월요일
핫클릭 뉴스
포토뉴스 더보기
안보칼럼 더보기
[안보칼럼] 코로나19 팬데믹 상황 하 북한 김정은 활동은?
“국가 경제발전 5개년 전략수행 기간이 지난해까지 끝났..
깜짝뉴스 더보기
밤마다 찾아오는 불청객…‘불면증’ 예방하려면?
현대인의 발병률이 점점 높아지고 있는 질병인 ‘불면증&rs..